티스토리 뷰

REVIEW

범어동 김치찌개 여기가 맛집일세

샬롯도블라도스 2021. 12. 24. 11:51
반응형

평소에 집에서도 김치찌개는 한달에 두세번은 먹는 것 같아요. 근데 이게 또 밖에서 먹는 것과 또 다르거든요. 그래서 점신이나 저녁에 김치찌개로 외식을 하기도 하거든요. 자주는 아니어도 밖에서 먹는 김치찌개도 참 맛있어요.

 

김치찌개도 맛집들이 따로 또 있어요. 모든 김치찌개 식당들이 다 맛있는 것은 아니거든요. 범어동 김치찌개 꽤 잘한다고해서 찾은 곳이에요. 여기 김치찌개 맛있더라고요. 일상다반상이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그렇게 큰 식당은 아니에요. 대로변에 있는 곳도 아니고요. 골목안에 있는 식당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큰 식당같은 화려함은 없지만 작은 식당의 포근함과 안락함이 있어요. 좌석마다 칸막이처럼 되어 있어서 오붓하게 밥 먹기 좋은 곳이에요.

 

여기는 혼밥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메뉴가 간단하면서도 꽤 실속이 있어요. 김치돼지찌개 반상, 돼지찌개 반상 등 1인 1메뉴하기 좋은 곳이에요. 

 

김치찌개 1상이 바로 이렇게 나와요. 반찬들 보면 마치 집에서 먹는 것처럼 나오는데요, 반찬 하나하나 맛있어요. 김치, 깻잎지 등등 손맛이 느껴지는 그런 반찬이에요.

 

여기 김치찌개 맛집이에요. 김치의 숙성도 잘 되어 있고 고기도 구수하고 맛있고요. 또한 김치찌개는 역시 국물 맛이 얼큰해야하거든요. 얼큰한 국물 맛과 함께 구수한 고기, 김치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밥 한공기로는 안되고 2공기 먹었어요.

 

김치찌개는 집에서도 가끔씩 해 먹지만 이렇게 솜씨 좋은 맛집에 와서 먹는 김치찌개가 더 맛있죠. 김치, 돼지고기해서 밥 위에 올려서 먹으면 밥한그릇 비우는 것은 금방이거든요. 범어동 김치찌개 맛집, 여기 맛있어요.

 

스팸은 따로 주문한 건데요, 김치찌개 먹을 때 스팸 꼭 먹게 되더라고요. 짭조름하면서도 입안에서 착착 감기는 그 감칠맛이 좋아요. 특히 김치찌개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거든요. 범어동 밥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일상다반상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