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대구수성못맛집 근사한 한끼

샬롯도블라도스 2021. 10. 15. 10:15
반응형

살다보면 그냥 밥이 아니라 이런 근사한 한끼가 그립거든요. 물론 가격은 비싸죠. 하지만 이런 호사도 가끔씩은 누릴만한 것 같아요. 대구수성못맛집 유니코라는 곳 다녀왔어요. 여기서 근사한 한끼 가능하거든요.

 

이런 비주얼을 원했거든요. 역시 근사한 한끼를 원할 때는 이런 스테이크가 제격이에요. 물론 집에서도 얼마든지 스테이크를 해서 먹을 수있지만 그게 또 분위기가 아니거든요. 그래서 이런 외식도 필요하죠.

 

여기는 대구수성못맛집 유니코에요. 레스토랑이라고 하면 될 거에요. 스테이크 요리 잘 한다고해서 찾았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포토존이 작렬을 하네요. 특히 저 빨간 전화부스, 아주 이뻐요.

 

여기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요. 특히 2층이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도심 속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뭔가 힐링이 되는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 반짝 반짝 대리석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요, 근사한 한끼하기 좋은 곳이에요.

 

이건 식전빵이에요. 근사한 한끼에 꼭 필요한 음식이죠. 보통 식전빵은 올리브유와 함께 그냥 바게뜨빵이나 이런 것이 나오는데요, 여기는 식전빵도 특별한 것 같아요.

 

식전빵 자체가 정말 부드러우면서도 빵맛이 구수해요. 아무래도 식전에 먹는 빵이기때문에 부담이 가면 안 되거든요. 여기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그런 빵이어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누리는 호사였어요. 스테이크인데요, 이런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먹는 이유는 간단하죠. 일단 분위기와 데코가 딱 좋거든요. 가니쉬도 단순한 듯 하면서도 뭔가 고급져요. 이런 분위기 때문에 이런 곳에 오거든요.

 

아주 오랜만에 누리는 호사였어요. 대구수성못맛집 스테이크 잘하는 곳 유니코. 다음에 또 시간이 되면 또 가서 근사한 한끼를 하려고 해요. 아마 몇달 후에나 가능할 것 같아요. 이런 곳에 한번 다녀오면 출혈이 심하거든요. 돈 더 모아서 또 가야죠. ㅋ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