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에 이사한 후기 알려드립니다. 이사업체 선정 유의사항 및 포장이사 견적비교, 이삿짐센터 비교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요즘은 내가 일일이 발품 팔아가면서 여기 저기 전화할 필요가 없더군요. 안방에서도 얼마든지 이사업체로부터 견적 받아보고 서로 비교해서 저렴한 곳 이사가 가능해요. 다만 이사업체 선정할 때 몇가지 유의사항만 기억을 하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59제곱미터 아파트 포장이사였어요. 이사를 진짜 오랜만에 하는 것 같아요. 살고 있던 아파트는 20년이 넘었거든요. 그동안 한번도 창틀교체나 이런 것 없으니 이제는 겨울 되면 춥고 여름되면 덥더군요. 그래서 리노베이션을 할까하다가 조건 좋은 아파트가 새로 나와서 이사를 했어요. 30km 정도 이동하는 거리였고요, 이삿짐양은 일반 가정처럼 냉장고, 세탁기, 티비, 옷장 등등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이사를 결정하고는 이사업체를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니 요즘은 이사업체마다 전화 돌릴 필요가 없더군요. 그냥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비교사이트 찾아서 간단하게 신청 한번만 하면 알아서 이사업체들에서 직접 방문해서 견적을 다 내주더군요. 이렇게 견적 내준다고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요, 무료상담 무료견적이어서 부담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제가 이용한 사이트는 위매치다이사라는 곳이에요. 이사업체 선정 유의사항을 보면 아무래도 경험이 없거나 이사를 한 사람들로부터 평가가 제대로 안 된 곳은 지양을 해야죠. 하지만 이 사이트에 등록된 업체들은 일단 후기평가등급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각 업체마다 이사를 한 사람들이 남긴 후기를 가지고 평가등급을 매겨놔서 어디가 더 반응이 좋은지 알 수 있어서 좋았거든요.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도 간단해요. 로그인 자체가 없더군요. 바로 접속을 해서는 이사종류, 이사날짜, 이사지역 등 몇가지 정보만 클릭을 해서 입력해요. 타이핑 칠 필요도 없었거든요. 그렇게 신청하고는 견적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 되니 개인정보유출 걱정도 없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신청을 하고나면 전국 어디든 상관없이 바로 전화로 내 집 주변 이사업체 서너군데로부터 연락이 와요. 방문 날짜를 잡는 것이거든요. 저는 하루에 3군데 방문 다 받았어요. 아침, 점심, 오후늦게해서 3군데 이사업체가 직접 방문해서 이삿짐양도 보고 견적을 내주더라고요. 전화나 온라인 견적은 믿을 수 없어요. 이사업체 선정 유의사항 중에 견적은 방문견적을 해야 나중에 실제이사할 때 뒷말이 없다고해요. 저도 방문견적 잘 받았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같은 거리 같은 이삿짐양이라고해도 세군데 견적 받아보니 견적이 다 다르거둔요. 105~128만원까지 나오던데요, 저는 가장 저렴한 곳으로 이사 최종 결정하고 이사를 했어요. 가장 저렴한 곳이 평가등급도 좋아서 고민할 필요가 없었거든요. 사장님 인상도 좋으시고, 견적도 저렴하고, 이사 당일 이사도 아주 깔끔하게 잘 했어요.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클릭하면 바로 위매치다이사로 이동해요. 간단 신청해서 견적 비교해보세요.

 

포장이사 견적 여러 곳 비교 신청 클릭 ◀

 

 

 

방문 견적을 내줄 때는 가계약서도 같이 주거든요. 그래서 견적을 조목별로 확인도 가능해요. 3군데 견적 다 받아보고 다 마음에 안 들면 안 해도 상관이 없으니 부담이 없더라고요. 하지만 세군데 견적 받아보니까 대충 답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한 곳, 사장님 제일 친절한 곳으로 결정하고 진행했거든요.

 

이사 당일날 약속 시간도 잘 지키시고요, 제가 따로 점심값 같은 것 내지 않았어요. 추가적으로 더 들어가는 비용도 없었고요, 계약서대로 꼼꼼히 이사를 진행하고 현재는 이사한 곳에서 잘 살고 있어요.

 

이런 사이트, 이런 비교 방법이 없었다면 아마도 제가 직접 발품 팔면서 이사업체 알아봤을 거에요. 하지만 요즘은 굳이 그렇게 하지 않아도 포장이사 견적비교 안방에서 얼마든지 간단하게 신청해서 여러 곳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할 수 있더라고요. 비교한다고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말이에요.

 

전국 어디든 상관없어요. 이사업체 선정 유의사항이라고해서 별 것 없는데요, 후기평가 등급을 가지고 있는 이사업체들 중에서 여러 곳 견적 받아보고 스스로 비교하면 되니까 이보다 더 편하고 확실한 포장이사 견적비교 방법도 없는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언제 이사할 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이사할 때도 이 사이트 이용하려고해요. 이사 계획이 있으시면 이런 방법, 이런 사이트 적극 활용해서 비교해보고 알뜰이사하세요. 비교하면 이사비용 아껴요.

 

 

전국어디든상관없이
내집주변이삿짐센터
여러곳무료견적신청
가격비교후저렴하게
이사업체선택클릭◀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