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려드립니다. 경주에서 파스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렴하다고해서 동네 작은 식당도 아니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에요. 오히려 최상급이에요. 시설도 최상급, 맛도 최상급! 하지만 가격이 착해요. 경주 파스타 저렴한 곳 레스토랑 추천, 코지하우스 후기입니다. 파스타 드시려면 무조건 가세요!

 

 

일단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황성 제1호어린이공원 바로 옆에 있어요. 위치도 아주 좋아요. 조용한 곳에 있어요. 거기다가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이 전혀 없는 곳이에요. 그 뿐 아니라 내부 시설도 정말 잘 되어 있어요. 여기 1층이에요. 대로변이고요. 그래서 접근하기도 좋고 머물기도 좋아요.

 

 

 

여기 시설이 진짜 끝내줍니다. 근래에 가 본 레스토랑 중에서는 최상이에요. 대형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모임을 하기에도 좋아요. 물론 또한 데이트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가격도 착한데다가 음식도 잘 나오고 시설도 좋으니 정말 좋은 식당이에요. 경주 파스타 저렴한 곳, 코지하우스 메뉴 가격 아래 보세요.

 

 

이 정도 시설에 이 정도 규모인데도 파스타 가격이 8,900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요즘 어디를 가도 파스타 1만원이하 찾아보기 힘들어요. 오히려 1만원 중반대부터 시작하는 곳들도 많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8,900원부터 1만원 초반대까지 가격이 형성이 되어 있으니 정말 가격이 착한 파스타 맛집이에요.

 

 

이번에 가서 파스타 하나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이 파스타가 12,900원이었던 걸로 기억을 해요. 다른 파스타보다도 약간 더 비싼 파스타인데도 불구하고 1만원 중반대 이하니 진짜 가격이 저렴해요. 로제 파스타인데요, 빵과 함께 이렇게 플레이팅이 되어서 나와요. 양도 아주 푸짐해요.

 

 

 

파스타의 맛도 정말 좋아요. 가격이 착하고 저렴하다고해서 파스타의 맛이 떨어지거나 재료의 질이 떨어지거나하는 것 일절 없어요. 재료도 좋고 신선해요. 거기다가 양도 푸짐하고요, 기본적으로 파스타를 잘 하는 식당이에요. 그래서 더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기도 해요.

 

 

로제 파스타는 소스도 맛있어요. 남은 소스에다가 빵을 푹푹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요즘 외식비가 아주 비싸잖아요. 그나마 이런 가격이 착한 곳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경주 파스타 저렴한 곳, 코지하우스. 여기는 파스타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1만원초반대로 스테이크도 먹을 수 있어요. 파스타, 필라프, 스테이크 모두 가격이 착한 가성비 맛집이에요.

 

 

"음식 무료로 먹고 글 적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