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항 구룡포 대게
부산박달대게 맛있어요.

 

지난주 구룡포 다녀왔어요.
구룡포 간 김에 대게도 한마리 먹고 왔죠.
거기다가 물회까지 먹었죠.
이제 슬슬 물회 시즌이 다가오거든요.

 

부산박달대게 메뉴판 가격이에요.
박달대게 제가 둘이 가서 한마리 먹었는데요,
한마리에 7만원정도 했어요. 그날 그날 달라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2층이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창밖으로 구룡포 항 바다도 보이고.

 

물회 한그릇이랑 박달대게, 
홍게 이렇게 먹었어요.
둘이 가서 이렇게 먹으면 정말 배불러요.

기본찬들 정말 알차지 않나요,
멍게, 해삼, 소라

 

일단 시원한 물회부터 한그릇 말아주시고요.
후루룩후루룩 션하게 먹어줍니다.

역시 더울 때는 물회가 진리에요.
새콤하고 달콤하고 싱싱한 회까지.

구룡포에서 유명하다는 박달대게
그리고 홍게까지 먹었어요.

 

우윳빛깔 속살이 아주 꽉찬 대게
대게는 없어서 못 먹죠.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먹어요.
1년에 한두번 먹을까 말까
오늘이 바로 그날이에요.

 

자주 못 먹는 만큼 한번 먹을 때는 제대로.
구룡포 대게 정말 맛있네요.

 

게딱지볶음밥까지 먹었어요.
이렇게 요리를 해주시더라고요.

 

거기다가 게살, 김치 올려서 먹었죠.
이게 바로 꿀맛이라는 거에요. 

포항 구룡포 대게 맛집 여기 제대로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