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대전 이색 데이트코스 일본 온 느낌 그대로

샬롯도블라도스 2019. 11. 8. 11:03
반응형

여기는 대전 이색 데이트코스 추천하고 싶어요. 일본에 가지 않아도 이색적인 느낌 그대로 가지고 있는 호텔이거든요. 여기서 1박 했어요.

 

대전에 보면 만월호텔이라는 곳이 있어요. 여기 굉장히 이색적인 호텔이에요. 일본 스타일 호텔인데요, 전객실에 유카타도 있고 히노끼탕도 있고요. 여기서 데이트 1박 했어요.

 

대전 만월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굉장히 이국적이에요. 그래서 이색적인 데이트 하기 좋은 곳 같아요. 여기 추천드려요.

 

객실도 침실과 다다미방을 은근히 잘 접목 시켜 놓은 것 같아요. 여러가지 인테리어 자체가 잘 되어 있어서 마치 외국에 온 그런 느낌이 들어요.

 

침대 쿠션도 좋고 침구 느낌도 좋고요.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되어 있고 또한 벽지가 일본풍이어서 일본에 온 그런 느낌이 들어요.

 

제가 머문 방인데요, 시설도 여러가지 잘 되어 있어요. 전통 느낌이 들지만 또 현대적인 시설도 잘 되어 있는 그런 호텔이에요.

 


여기는 전 객실 모두 유카타가 있어요. 그래서 실내가운을 유카타로 입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더 이색적인 것 같아요. 수건도 넉넉하고 여러가지 어메니티도 다 있으니까 준비 없이 와도 좋은 곳이에요.

 

기본 캔 음료수 서비스도 있고요 생수도 무료로 2병이 나와요. 주변에 맛집이나 카페 같은 곳들도 많으니까 위치도 좋고 시설도 좋고 여러가지 분위기가 좋은 호텔이에요.

 

전객실 유카타 뿐만 아니라 이런 나막신도 있어요. 실내가운 대신에 유카타, 실내화 대신에 나막신. 그래서 더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이 되는 것 같아요.

 

화장실 앞에는 2인용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여기서 무료 제공되는 커피나 차를 마시면 분위기도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히노끼탕도 있어서 힐링하기도 좋아요. 일반 욕조가 아니라 나무로 된 욕조라 향도 좋고요. 1박 하면서 여러모로 이색적이고 특이한 부분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대전 이색 데이트코스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