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 곳은 야외 바베큐를 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에요. 경주 야외에서 고기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곳 추천하는 곳이에요. 경주 산내에 있는 행복한캠핑장이라는 곳이에요. 오랜만에 야외에 나가서 고기 제대로 구워서 먹었어요. 역시 고기는 야외에서 구워서 먹는 것이 제일 맛있거든요. 주변 풍경도 좋고 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로 혹은 친구들과 함께 또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곳이에요.

 

그야말로 백만년만에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서 먹는 것 같아요. 전원주택에 살지 않고서는 이런 바베큐를 한다는 것 자체가 거의 불가능하거든요. 그래서 가끔씩 집을 떠나 야외에서 고기 구워서 먹으면 정말 좋은 체험이고 또한 경험이에요. 이번에는 경주 산내쪽으로 갔어요.

 

경주 산내 쪽에 가면 경주 에듀팜파크라고 있거든요. 그 안에 보면 행복한캠핑바베큐라고 있어요. 여기가 경주 야외에서 고기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요. 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숲 속에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아이들 놀이시설들도 잘 되어 있거든요.

 

 

 

여기는 이용료가 따로 잇어요. 1인당 5천원이에요. 여기에는 글램핑 3시간 이용, 숯불, 그릴, 소스, 셀프바, 캠핑박스 모두 포함이 되어 있으니 전혀 비싼 생각이 안 들어요. 오히려 저렴한 가격이에요. 숙박도 가능하고요, 여러가지 체험 시설도 있어요. 고기는 여기서 구매를 해야해요. 다양한 고기들이 있어요.

 

바베큐장 한 곳에 보면 매점이 이렇게 있어요. 여기에는 셀프바도 있어서 야채나 반찬들 무한리필로 가져가서 먹을 수 있어요. 라면, 술은 여기서 구매를 하면 되고요, 고기도 냉장고에 다양한 고기들이 있어서 취향대로 구매를 하면 되요. 저는 이번에 이베리코 모듬으로 사서 바베큐해 먹었어요.

 

 

바베큐장 시설이 제대로 되어 있어요. 숯불이 올라오고 그릴러가 그 위로 얹히거든요. 바베큐하는 장비도 최신인 것 같아요. 아주 깨끗하게 잘 되어 있어요. 역시 고기는 이런 곳에서 구워야 더 맛이 나거든요. 오랜만에 야외에서 또한 제대로 된 바베큐 장비로 고기를 구워서 먹는 것 같아요.

 

 

야외에서 고기를 이렇게 구워서 먹으면 연기 난다고 누가 뭐라하지도 않고 마음껏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고기 굽는 재미도 있어요. 숯불 위에서 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를 보는 재미도 있고요. 이래서 야외에 나와서 고기를 굽는 것이거든요. 바베큐 시설 자체가 잘 되어 있어서 바베큐할 맛이 나는 곳이에요.

 

 

 

매점 셀프바에 가서 다양한 야채와 소스, 반찬들 가지고 와서는 고기와 같이 먹어요. 이런 고기의 맛은 설명이 필요없죠. 진짜 최고에요. 시설이 잘 되어 있고 공기도 좋은 곳에서 고기를 구워서 먹으니 이런 멋과 맛이 없어요. 경주 야외에서 고기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곳, 연기 난다고 누가 뭐라하지 않고 자유롭게 고기 맛있게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