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수성구 고깃집 추천 별미맛집

샬롯도블라도스 2019. 12. 13. 09:17
반응형

식당이름이 열무밭에 돈이에요. 열무라는 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열무를 이야기하거든요. 그 밭에 돼지고기가 들어갔다는 말인데요, 여기 진짜 돼지고기와 열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는 일단 고기가 정말 싱싱해요. 그래서 수성구 고깃집 추천 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고기도 싱싱한데다가 장아찌와 열무 등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참 좋아요.

 

수성구에 있는 열무밭에 돈이라는 곳이에요. 대구에 사시면서 여기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 일대에서는 제법 유명한 곳이에요.

 

제가 갔을 때도 빈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자리가 다 찼더라고요. 그만큼 아는 사람들은 다 알아서 찾오는 그런 곳이에요.

 

이태분숙성생삼겹살이라는 메뉴가 가장 대표에요. 이걸로 저도 주문을 했거든요. 메뉴 이름에 여기 주인장 이름을 붙인 것도 참 대단해요.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기본 상차림도 굉장히 화려해요. 여러가지 나물과 야채도 많이 나오고요. 반찬도 여러가지 나오고요. 고기하고 같이 먹기 좋은 그런 것들이에요.

 

삼겹살 3인분 주문을 했거든요. 가지가 같이 나와요. 나중에 고기와 같이 구워먹는 것이에요. 여기 좋은 것은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삼겹살 두께가 만만치 않아요. 그래서 제가 구웠다면 태웠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 직원 분이 오셔서 하나하나 체크해가면서 굽기 때문에 아주 맛있게 구울 수 있어요.

 

굽는 것 뿐만 아니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는것도 직원분이 다 해주세요. 그래서 아주 편하게 고기를 먹었어요.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해요.

 

여기서 직접 만든 소스라고 해요. 이게 참 맛있어요. 여기만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도 어찌나 구수하고 쫀득하든지, 역시 맛집이라고 할만해요.

 

열무를 한대접 주시거든요. 이런 생 열무는 그냥 먹어본 적이 별로 없어요. 김치로만 먹어봤는데요, 고기와 이렇게 먹으니 은근 잘 어울리더군요.

 

고추 장아찌도 참 맛있어요. 쌈 싸 먹을 때 살짝 올려서 먹으면 식감도 좋고 간도 적당한 것이 고기와 참 잘 어우러져요. 수성구 고깃집 추천 여기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