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오사카의 도톤보리. 여기에 있는 식당을 한번씩만 가도 수십년은 걸릴 정도로 수많은 맛집들이 있죠. 그 중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 1순위는 역시 일본 라면이 아닐까 싶어요.

 

 

도톤보리 가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 일본 라면. 그래서 도톤보리에 보면 라면 맛집들도 많고, 잘 된다 싶으면 같은 도톤보리 안에 지점만 여러군데 여는 라면집도 많거든요. 킨류라면도 그 중의 하나에요.

 

 

 

한자로 금룡라면인데요, 도톤보리 안에만해도 지점이 2~3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제가 간 곳은 가장 붐비는 중심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거기서 몇백미터 정도 떨어진 지점이에요. 여기 24시간 하더라고요.

 

 

 

몇번이나 해도 적응이 잘 안되는 자판기. 그래도 몇번 하니 좀 익숙해져서 제대로 돈 넣고 티켓을 뽑은 후에 주방에 가져다 주죠. 아침 일찍 갔더니 손님이 한 명도 없더군요.

 

 

 

제가 주문한 라면 나왔어요. 가장 기본 라면 주문했어요. 돼지고기 편육이 올라가 있고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국물이 아주 일품이에요. 그리고 파도 듬뿍 들어가 있고요.

 

 

 

일본 라면의 특징은 역시 구수한 국물맛. 그리고 야들야들한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거든요. 아침에 먹는 라면이 전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킨류라면은 밥이 공짜. 그것도 무제한이에요. 라면 국물에다가 밥 말아먹으면 이것도 은근 맛있거든요. 도톤보리 가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 킨류라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