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다사 쌀국수 여기 다들 추천하더군요

샬롯도블라도스 2018. 12. 27. 18:02
반응형

오랜만에 쌀국수 먹으러 갔어요. 다사 쪽에 볼 일이 있었는데, 저녁에 쌀국수가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폭풍검색했더니 여기를 많이 추천하네요.

 

 

쌀국수하면 역시 국물맛이 기가 막혀요. 여기도 꽤 맛있던데요, 면발과 함께 숙주나물, 그리고 고기. 오랜만에 참 맛있는 쌀국수 먹었어요.

 

 

 

다시 대실역 바로 부근에 있는 더포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건물 2층에 있어요.

 

 

 

더포 다사점인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아주 맛있는 메뉴들이 사진으로 다 나와있어서 보기가 좋았어요. 이거 한번 보고 들어갔어요. 다 맛있어보여요.

 

 

 

여기 쌀굯후가 점심때는 조금 더 저렴해요. 저녁에는 위보다 조금 더 비싸요. 점심 때가면 조금 더 싸게 먹을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실내에요. 아주 깨끗한 분위기, 밝은 분위기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일반 쌀국수 가격은 9천원이에요. 큰 것은 만원이고요. 점심시간에는 7천원으로 내려가요. 다음에는 점심시간에 와봐야겠어요.

 

 

 

쌀국수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이에요. 이건 어디를 가나 거의 공통인 것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쌀국수. 역시 국물과 고기, 면이 아주 잘 어우러진 모습이에요.

 

 

 

고기는 지방이 적당히 들어간 걸로 주문했거든요. 이래야 더 맛있어요.

 

 

 

숙주나물과 면발이 아주 잘 어울려요. 거기다가 고기를 따로 소스에 찍으면 더 맛있어요. 다사 쌀국수, 더포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반응형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ig Fresh Crabs in Daegu  (0) 2019.01.07
Daegu Fancy Restaurant  (0) 2018.12.29
Best Korean Food For Summer and Winter  (0) 2018.12.23
포항 횟집 추천 현지인 맛집 아리랑회식당  (0) 2018.12.20
How To Savor Korean Beef  (0) 2018.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