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저렴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간큰갈비 양도 맛도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어요.

 

 

가족외식을 한번 해야하는데 어디가 좋을까라고 물어봤죠. 후배녀석이 알려줬어요. 간큰갈비 가봤는데 좋다고 말이죠. 그래서 믿고 가봤습니다.


 

 

여기가 대구 저렴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상호도 참 특이한 간큰갈비에요. 따로 주차장은 없더라고요. 주변 골목에 적당히 세워야해요. 아님 가게 주변에 두어대 세워도 되기는 해요. 영업시간이 앞에 붙어있어요.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우리는 5시 조금 넘어 갔거든요. 아직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실내 분위기는 포차 분위기도 좀 나고. 그리고 방처럼 된 곳도 있고 그래요. 단독방이나 단체 룸은 없어요.

 

 

 

간큰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로다가. 1인분 11,800원이에요. 일단 상차림 맘에 들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 좋더라고요.

 

 

이건 쭈꾸미소면인데요, 서비스에요. 이거 먹고 나니까 식욕이 팍 땡기던데요. 없던 입맛도 살아올 판이더라고요. 새콤달콤 아주 강렬한 맛이었죠.

 

 

참기름 솔솔 나는 야채무침. 전 상치쌈보다 이게 더 좋더라고요. 고기 먹고 그냥 집어 먹으면 되니 말이에요.

 

 

 

간큰갈비 돼지갈비 등장.  한눈에 봐도 땟깔 장난 아니네요. 후배가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어요.

 

 

 

칭찬을 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무한리필이라고 퀄리티 떨어지지 않아요. 웬만한 돼지갈비전문점보다 맛있었어요. 양념이 달짝찌근하면서도 착착 감기는 것이.

 

 

 

무한리필도 무한리필이지만 돼지갈비 자체도 정말 맛있었다능. 완전 추천드리고 싶어요. 배터지게 무한리필로다가, 돼지갈비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여기로.

 

간큰갈비, 대구 저렴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이 맛집 정말 두루두루 알려주고 싶다.

반응형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Korean Old House Adventure  (0) 2018.08.22
Movies for Couples  (0) 2018.08.21
대구 베이커리 카페 추천 은근 강자인 이 곳  (0) 2018.08.18
My Best Nail Shop  (0) 2018.08.15
Palawan good restaurant  (0) 2018.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