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상남도 김해에 꽤 재미있는 곳이 있어요. 대동승마랜드란 곳인데요. 저도 최근에 알게되었거든요. 아이들과 함께 김해 가볼만한곳, 대동승마랜드 후기입니다. 김해 말타는 곳, 작은 동물원과 함께 재미있는 곳이에요.

 

 

여기는 김해에 있는 작은 체험동물원 같은 곳이에요.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만지기도 하고 말도 타고. 어른들이 가도 재미있고, 아이들이 가면더 재미있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크게 실내동물체험장, 실내승마장으로 나뉘어져있구요, 야외에도 가축들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어요. 입장하자마자 당근 한컵을 주거든요. 그러면 그걸 가지고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죠. 입장료는 1인 6천원, 말을 탄다면 거기서 만원을 더 내면 되요.

 

 

 

아이들이 이렇게 동물들하고 가까이에서 만지기도 하고 먹이를 주고 그러거든요. 특히 아이들이 참 많이 좋아하는 곳이에요. "우리도 좀 줘요."라며 애절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염소와 돼지.

 

 

 

이렇게 컵에 든 당근을 직접 가축들에게 먹이를 줘요. 요즘에는 다들 도시에 사니까 이런 가축들 보기 힘들죠. 여기는 그런 가축들이 참 많아요. 아이들 교육에도 특히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말도 서너마리가 있는데요, 가까이에서 보기도 하고 또 말을 타볼 수도 있어요.

 

 

 

실내 동물 체험장에는 예쁜 동물들이 더 많아요. 햄스터부터 시작해서, 기니피그, 도마뱀, 고슴도치, 족제비 등등 모두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어요.

 

 

 

사납지 않은 동물들은 직접 만져볼 수 있게 오픈을 시켜놓은 곳도 있어요.

 

 

 

고양이도 직접 만져볼 수 있는데요, 특히 저 하얀 털이 가득했던 고양이, 정말 귀여웠어요.

 

 

 

위쪽에 보면 이렇게 말을 탈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잠시 주의사항을 듣고는 바로 말을 탈 수 있는데요. 안내하시는 분이 계시니까 완전초보라도 말을 타볼 수 있어요.

지정된 트랙을 따라서 도는데요, 처음에는 걷다가 조금 익숙해지면 뛰기도 하고. 재미있더라고요. 남녀노소 누구나 가서 동물과 친해질 수 있고 말도 탈 수 있어요.

 

김해 대동승마랜드, 가족들과 가기 참 좋은 것 같아요. 김해 추천 여행지, 여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