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커피가 있는 카페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광교 카페거리에 그런 집이 있죠.
바로 아미스타라는 카페에요.

 

 

광교 카페거리 카페 아미스타

오랜만에 들른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 마실까하다가 급변경,
부드러운 카푸치노로 바꿨죠.

 

 

 

천연발효빵과 커피가 맛있는 곳이에요.
이미 광교 카페거리에서는 유명한 곳이죠.
드라마도 찍고 특히 런닝맨도 찍은 곳이죠.

저런 카페 하나 가지고 싶네요. 멋져요.

 

 

아미스타는 스페인어로 함께 모이다,
그런 뜻이라고 하네요.
일반커피도 있고 핸드드립도 있구요.

 

 

 

집에서 커피 내려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원두도 여기서 살 수 있어요.

 

 

 

런닝맨 유재석, 개리 싸인도 보이구요.
리필도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카푸치노 한잔 마시고
아메리카노 300원만 더 내면 되요.
거의 공짜나 다름 없네요.

 

 

 

여기 커피도 유명하지만 빵도 유명하죠.
요즘 대세인 천연발효빵이거든요.

 

 

 

천연발효빵들은 화려한 모양은 아니지만
진짜 빵같아요. 정통 빵 있잖아요.

 

 

 

천연발효빵은 첨가제 같은 것도 거의 없다고해요.
그래서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 좋다고.

 

 

 

그리고 여기는 빵, 쿠키 모두
유기농 밀가루만 쓴다고 해요.


그래서 가격이 좀 쎄기는 하죠.

그래도 가끔씩 먹을 만 해요.
특히 저 코코넛쿠키 정말 맛나죠.

 

 

 

오늘은 전 그냥 카푸치노 한잔만.
식후에 커피 한잔으로 딱이거든요.

 

 

 

 

이 자리는 드라마 '마마' 찍은 자리래요.
위 테이블에서 오른쪽 위가 송윤아 자리.

 

 


평소에도 카푸치노 참 좋아해요.
부드러운 느낌도 좋구요,
거품과 함께 먹어서 더 좋구요.

 

 

오늘 카푸치노 완전 달아요 달아.
술술 넘어가네요.
아미스타 커피 맛 인정.

 

 

 

밥만 안 먹었으면
커피에 빵하나 먹으면 완전 짱인데말이죠

 

 


여러분도 한번 가보세요.
아미스타 커피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