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상인역 족발 맛집 명덕총각족발

샬롯도블라도스 2019. 3. 23. 12:28
반응형

평소에 족발을 참 즐겨 먹어요. 한달에 두어번은 먹는 것 같아요. 배달 시켜서도 먹고, 밖에서도 먹고. 족발의 쫀득함과 그 특유의 향이 참 좋아요.

 

 

상인역 족발 맛집 중에서 여기도 참 괜찮아요. 명덕총각족발이라는 곳인데요, 족발도 맛있고, 좀 특이한 메뉴가 하나 있는데요, 족발중화볶음밥, 이것도 별미에요.

 

 

수제명품족발이라고 하는데요, 골목 안에 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주차는 적당히 골목에 하시면 되요.

 

 

 

 

 

이날 제가 가서 주문한 메뉴는 총각족발 중자 하나였어요. 가격이 30,000원이에요. 이 정도 가격이면 가격도 착한 것 같아요.

 

 

 

황태미역국, 명이나물, 무말랭이무침, 양파절임, 야채, 소스 나왔어요. 그리고 족발.

 

 


족발 상태 아주 좋아요. 정말 잘 삶은 것 같아요. 먹기도 전에 눈으로 벌써 야들야들함을 확인해요.

 

 

 

쫀득한 식감은 말할 것도 없고 제가 기대했던 족발 특유의 향, 그게 참 좋아요.

 

 

 

파저리하고 같이 먹으니까 향도 더 좋고, 더 맛있더라고요.

 

 

마늘과 함께 깻잎, 상추하고 쌈 싸먹어도 맛있고요, 역시 족발, 행복이에요.

 

 

 

이건 이 집 별미메뉴에요. 족발중화볶음밥이라는 것인데요, 볶음밥에 족발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족발향과 함께 고슬고슬한 볶음밥, 아주 맛있어요.

 

 

상인역 족발 맛집, 상인동에 있는 여기. 볶음밥도 맛있고 족발도 맛있고,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