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공차 버블티 가격 가끔씩 먹는 참 좋은 음료

샬롯도블라도스 2018. 12. 8. 15:51
반응형

오랜만에 공차를 방문했어요. 그냥 따로 독립된 매장이 아니라 이마트 안에 있었거든요. 반가운 마음에 바로 달려가서 버블티 한잔 주문했죠.

 

 

가끔씩 살다보면 이 공차 버블티가 먹고 싶어져요. 부드럽고 고소한 음료의 맛과 돌돌돌 빨대를 따라 올라오는 버블이 쫄깃하면서도 맛있거든요.

 

 

 

이번에 가니까 요구르트 슈스틱이라고 있었어요. 제가 그동안 못 봤던 건데요, 그래서 하나 구입했죠.

 

 

 

공차 버블티 가격은 위와 같아요. 제가 주문한 것은 초콜렛밀크티+펄이었어요. 4,500원. 일반 블랙밀크티도 4,500원인데요, 여기만 행사를 하는지는 몰라도 4,200원 했어요.

 

 

초콜렛밀크티와 요구르트 슈스틱. 간식으로 그만이었어요. 앞으로 위치를 알았으니 1주일에 1블랙티 해야겠어요.

반응형